아이패드

아이패드를 샀다
필요할 것 같아서 사 버림
원랜 메가패스 환급 들어오는 5월쯤 사려고 했으나 어차피 살 거 걍 빨리 사자는 마음으로 사 버림ㅎ 이럴 줄 알았으면 1월에 살걸 ㅠㅜ!
내가 구입한 모델은 아이패드 7세대다
색깔은 실버! 난 앞면이 하얀 게 좋아서 스그는 생각도 안 했고 골드보단 실버가 좀 더 무난해서 걍 실버로 골랐다. 32기가랑 128기가밖에 없길래 울면서 128기가로 결제했다... 요즘 32기가 누구 코에 붙이나
나중에 시험공부 할 때 필기도 하려고 펜슬도 구입했음!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샀다. 공홈보다 쪼끔 더 쌈 ㅎ 패드 54만 얼마 펜슬 11만 얼마로 기억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딱 이틀 만인 수요일에 옴
택배기사 분이 문 앞에 던지고 가서 쪼끔... 그랬지만 포장이 잘 되어 있어 갠찮았다

ㅎ.후하
지금 아이폰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딱히 머... 새롭다는 느낌은 안 들었음 ㅎ 그냥 넓어진 아이폰임

필름도 안 붙인 맨화면에 겁없게 펜슬을 놀려보았다
나는 평소에 글씨를 엄청 힘주어 쓰는 타입이라...ㅎ 어색했음

패드로 티톨보니까 개편하드라

고투명? 필름인데 절대사지마삼 ㅅㅂ
종이질감 화질저하가 싫기도 하고 펜촉이 금방 닳는다길래 강화살까 고민하다가 별로 안 비싸길래 샀음 근데 씨발 7900원 땅바닥에 걍 꼬라박은듯
액정 쓸어올릴 때마다 무슨 유리창 만지는 것마냥 삑삑 소리나고 잘 안 밀림 ㅋㅋㅋ 개짜증남 종이질감 사야겠다 그냥...ㅎ

ㅎㅎ시발
기포 대충 제거하고 위에 붙은 보호필름을 떼내야 되는데 잘못해서 다 떼어버렸지 뭐니... 그래서 다시 붙였는데 고새 또 먼지가 존나 들어가서 지금 자잘한 기포 개많은 상태 됨

이건 케이스
펜슬 수납되는 케이스인데 걍 쿠팡에서 샀음 이만얼마 ㅡㅡ 존나비싸 폰케도 대리점에서 준 투명폰케 쓰는데 하...
색이 이상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보라색과 회색의 중간이다 색상명은 라벤더ㅎ

폰으로 딴거하면서 음악 틀어놓기도 좋구

누워서 영상보기도 ㄱㅊ다... 쪼끔 크고 무겁긴 한데 필기할 땐 큰 게 나으니까

무튼 지금도 유튜브 졸라 잘 보고 있음


(존나앱등이됨...)

TOP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