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씨발 일분도 안되는 노래를 하루종일 몇 번을 처 본건지 모르겠음...


(유토 파트 전에 엠케이인듯...)

[유]
난 마치 피리 부는 사내처럼
넌 마치 꿈을 꾸는 아이처럼
[이션]
자 모두 함께 나를 따라 발을 맞춰
[와이엇]
Everybody Everybody
Every everybody
[ALL]
Everybody Everybody
Every everybody
[효진]
넌 잠든 나를 깨워
[제이어스]
이 짙은 어둠을 끝내려 해
[와이엇]
내 진짜 모습을 보여줄게

내가 유토 음색을 진짜좋아함
진짜개좋아함... 모스코 네 손이 닿을 때~ 이 파트 진짜 좋아함
여튼
걍 틀었는데(사실존나심호흡하고틀긴함) 처음부터 미친음색공격에 K.O.
아니... 난 글고 또 한번 이 친구가 외국인이라는 사실이 믿어지지x 발음개정확함... 글고 애쉬머리가 잘어울림 ( ◠‿◠ ) 이 아이야 뭐... 춤짱이니까 퍼포는말할것도없늠 사실씨발무대가너무짧고 카메라가정신럾어서 안보여... 씨발...

다음 이션파트에서 나 기절함... 프리뷰 떴을 때부터 저. 저스모키뭐야 했는데 막상 무대에서 저러고있으니까 개미친놈같음(무대에서 미친놈이라는 건 존나칭찬) 원래 작정하면 좀 무서운 인상이긴 한데 눈 저렇게 뜨고 메이크업 진하게 하니까 진짜존나미쳤음 믹나 너라고 스모키햄쥑이랑은 비교도안됨...

진짜
시발
동일인이라는게믿어지시는지... 우리햄쥑이 ( ͡╥ ͜ʖ ͡╥)
아무튼... 저미친마라맛도 좋지만 발을 맞춰↘️↘️↘️ 하고 내려갈 때 뭐라고 해야 되지... 끝 음 처리?? 가 진짜 개미쳤어요 그것땜에 구간반복 존나하는중... 비록 존나 짧은 영상이지만 이 영상에서 이션이 제일 좋아...

퀸* 때 그런 말이 있었지 방송에서 후보정 존나 떡칠해서 라이브를 잘하는지 못하는지 방송만 보곤 감별 불가능하다고... 그나마 그땐 경연 현장에 관객들을 불렀지만 지금은 좆같은 코로롱냐 때문에 무관객이잖아요 씨발 나도 방청갈래
이타이밍에서 온왠오푸 라이브영상 추천합니다


존나잘들림 ㄹㅇ 굳이 저날을 고른 이유는 옷이예뻐서고 저맘때 음중이 뭐 세팅을 바꿨는지 라이브하는 그룹들 라이브가 잘 들렸음

이거 넘 귀여움 가녀린손목 개작은소시지손... 그리고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햄스터등장함

그리고이사람은걍무서워요 원래무서운데진짜지렸음... 제영군만 크롭으로 입힌거 ㅋㅋ 하아 ㅋㅋㅋㅋ 칭구가 보더니 셔* 루트 타냐고 함... ( ͡╥ ͜ʖ ͡╥)
아무튼 저 친구를 모르는 사람이 저걸 보면 진짜 어디 조직에서 활동하는 사람이라고 오해하기 ㅆㄱㄴ일듯 엇을 보니까... 어깨 짚힌 햄쥑군이 갑자기 순해보임(아님)
저캡쳐진짜마음에들음 일단가슴이보임ㅎ 그리고 뒤에 우리케이가 살쾡이표정을 하고있습니다
나눈뮬나... 빠순이는 이 영상 또 몇주를 물고 빨고 할 텐데 최애의 단독파트가... 단독샷이 안 나왔다 이건 그냥 씨발... 심지어 혼자만 단독파트 짤렸다... 이건 그냥 제작진이 싸패새낀거죠 네?

근데잘생김
옷 디테일이... 가장 마음에 들어 저 반쪽만 망토 달린거 ㅠㅠ!!
다시돌아가서

이거는 어떤 분이 트윗 쓰신 거 보고 알아챈 건데 양쪽 사이드에 있는 민균창윤이 손 들 때 시선처리 위로 한다는 거 (´༎ຶ ͜ʖ ༎ຶ`) 미친놈들인가

엇이 느린 비트에 낮게 에블바리 에블바리 한담에... 몸 흔들흔들(표현이... 저급한데 뭐라고할지모르겟어서) 비트 빨라지고 팔 휘적거리는 안무 하면서(이거진짜좋음) 올파트 에블바리 하는 거 진짜좋다이거
효진이 파트 원래 가사가 잠든 이 밤을 깨워인데 넌 잠든 나를 깨워로 개사한 거 진짜 대가리 깰 일임
이거... 존나 세계관이랑도 연관읶는듯... 네가 날/껐다 켜/키고 꺼 네가 있어야만/내가 완성돼 이런 수동적인 가사랑 이어지는 것 같음... 아니 걍 무대 자체를 세계관이랑 이어지게끔 꾸며놓은 것 같아서 쓰러짐 뒤 전광판엔 조각상들 같은 게 나오는데 이건 무슨 의민지 궁금!

아니 다시 들어보니까 엇 에블바리 파트에 보코더 씀
황버지진짜미치셨습니까? 천재임존나 ( ͡╥ ͜ʖ ͡╥) 난진짜 로드투어쩌고 나간다고 했을 때부터 편곡이랑(사유: 아버지) 퍼포(사유: 오낸오프가진짜잘해요, 후리마인드, 유토)는 걱정안됐다고...

이 짙은 어둠을 끝내려 해/내 진짜 모습을 보여줄게
이건 원곡에 없는 가사인데 저렇게 랩으로 넣었다는 게 ㅋㅋ 그냥사람미치게한다니까요?
어스가 이렇게 쎈 거 은근잘함... 믹나때 베리굿보고 기절했다고
아니근데영상이너무짧아... 나진짜울고싶어 이새끼들생각이있느면 멤버별 개인직캠 한명도 안빼놓고 다풀어야함 전체직캠도풀어 발캠잡으면서 전체직캠 안푸는건 양심없는거알지

얘네 너무 잘하는듯 인간적으로... 자**티 말 인용하겠습니다 생태계를파괴하시면어떡해요!!
뜨자마자 모든 그룹 다 봤는데 잘한다 싶은 팀은 있어도(못한다 싶은 팀이 없긴했어 걍 조금씩 아쉬운 포인트만 있을뿐...) 얘네는... 얘네는... 내가 걍 빠순이라 객관성 존나 상실한 것 같긴 하지만 하아아아... 일단 존나쎈게 나한텐 먹힘 오프닝퍼포는... 잘하긴했지만서도... 이정도로 좋진 않았거든?? ㅠㅠ 오히려 더**즈가 진짜 멋있어서 여러번 봄 긎데 에블바는 진짜미침 원곡이 워낙 보컬도 짱짱하고(네명이서 돌아가면서 지르더라... 근데 온왠오푸에도 지를수있는사람 네명있음) 퍼포도 장난아니라 ㅋㅋ 어떻게 커버할지 궁금했는데 아예 다른 곡을 만들어놓음 원곡이 장난감병정? 컨셉이라는데 얘네... 뭔가 안드로이드 같지 않음? 세계관에미치다...
진짜좋거든요 놀랍게도 지금 35초짜리 영상 갖고 이만큼 글 씀; 아니진짜근데시발만 얘기하는 것 같긴 해도...

아니진짜근데 잘하는 걸 어캄... ‎(˘̩̩ε˘̩ƪ)

믿어지시냐고요
...
...
나 얘네가 너무 좋아... (´༎ຶ ͜ʖ ༎ຶ`)
4월 14일부터 29일까지 삭제해주세요

404
TOP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