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스샷 정리했다
팔천장이었는데 삼천장됨... 20기가 비워짐

슈스울 나오는 것도 당일에 알았다 얼레벌레 지금까지 하고있는 중
레어닉 선점엔 실패했으나(...) 재밋게하는중
예전에 슈스엠 해본적 있는데 노래가 너무 많고 어려워서... 걍 나한텐 너무 벅차서 지웠던 아픈 기억이 있다ㅋ
but 슈스울? 노래가별로없음 굿 근데 추격자는 빠른시일내로 업뎃해주시길...
리겜에 돈쓰는건 똘추같은 짓이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내가 비트이보 했을 때 럽미럽미 한정카드 얻으려고 헛된 소비를 존나 했기 때문이다... 몇 달 전에 비트이보 갑자기 하고 싶어서 깔았더니 아이폰에서는 구글계정 로그인이 안되는거있지... 씨발
아무튼간에
슈스울은 난이도가 다른 슈퍼스타 시리즈보단 평이한듯 ㅇㅇ 하드도 대부분 별세개로 깰 수 있을 정도인듯?(나 리겜 못함)
배드 빼고... 배드는 걍... 불가능할듯


어쨌든
스샷을 대부분 지워서 뭐가 없다 지금... 오픈기념 미션은 보상 괜찮은 거 다 받아둠 프팩30개가 제일 좋은것같다... 그치만 다이아 500개 써야 그걸 준다는 게 ㅋㅋ 쩝 저는 상점에서 프팩30 한번 사고 이벤트상점에서 알 확정팩 한번 샀네요

알확정팩에선 이렇게뜸... 처음 두개보고 욕할뻔
이유: 인휘니트는 텔미 테마로 키우고 있고 이미 장덩우선배릠의 텔미 알카드를 가지고 있기 땜에 존나... 열나게 키우고있음...
그나마 다행인 건 라부리주는 딱 키우는 테마 카드가 나왔고 벱솔언니 알카드가 마침 없었단 거
근데 라부리주는 열심히 안키우고있음 카드가 잘 안나와서 등급이 다 구림... 의욕잃음

프팩에선 성윤씨가 알로 나와주었네요...
곧뜰차일드는 그러다봄으류 키우고잇음
근데지니가나옴... 슬펏다
괜찮아 :) 인생은 원래 내맘대로 안되는거야

슈스울에서 효율이 가장 별로인 그룹이라고 들은 것 같다... 멤버 수가 많고 테마도 많아서... 근데 이상하게 키우고 싶어짐... 요새 장스타 좀 봤더니 유튜브가 자꾸 이쟝쥰 영상 추천해줘서 몇 개 보고 정들었나봄 ^^; 플필이 장스타인 이유도... 그냥 정들었나봐

로드킬 첫방날이 안 올 줄 알았는데 와 버림 ㅠㅠ;;
티빙 720p 깍둑화질로 켜두고 친구들이랑 (랜선으로) 달렸다
1화보고느낀점:
뭐야끝남? 벌써? 다음주언제옴?
사실 재미가 없었다 재미가 없었는데 재밌었다... 보는 내내 허벌웃음 지음 ㅠㅠ 자존심 상해

시작 전에 광고 하는데 이게 나와서 굉장히 빡쳤다
기분상해죄로 고소합니다
가짜는 물러가라

그렇다...

이게제일어이없었음 오돌오돌 오돌뼈 ㅇㅈㄹㅋㅋ 이거 방송 자막으로 내보내도 ㄱㅊ은가요...?
옾챗할 때 툐가 너무 웃겼다 ㅅㅂ 차옹기 군 모르는 게 뭐임 이사람 트위터하는듯... 눈에 점만 보고 키노앨범인건 어케알아보는건데

담날 재방을 조지게 하길래 티비로 봤다
화질존나개안... 하지만 앞으로 본방을 티비로 볼 일은 없을 것이다 내가 아이돌에 미쳐있는 걸 우리가좍은 모르기 때문이다
이겨내죠? 프듀 세시즌 전부 티빙으로 조진 나는 능히 할 수 있거등요
오늘이왜... 아직도 일요일인지 모르겠다 다음주 목요일에 애벌빨래가 나왔으면 좋겠다... 

테런해야징

TOP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