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이블로그에어떻게들어오시는거죠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방문자수가 찔끔 찍혀있어서... 신기하네욘
글은 많은데 다 비공개해놔서 볼 거 없을텐데...
이 블로그는 19-20살때 감쓰용+일상기록용으로 조금 썼어요... 지금 보니 정말 귀염네
입시할때 모든게 굉~장히 평탄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곳에 정병을 ㅈㄴ발사해놔서 놀랐음
몇 없는 공개글이 거의 사탐 관련... 이던데 4년이나 지났지만;; 수능에서 생윤 1등급 한지 4등급(시발) 맞았어여
근데 저는 최저충이어서 최저맞춰서 6합했답니다^^ 수시를 ㅈㄴ잘몼썼다는증거.
암튼 아직 그때 합격한 대학다니고있고... 빽도생각도없는 미친여자로 진화했어요.

여기 써놨던 글 보니까 프엑보고 정병온얘기, 프엑끜나고 파이널떨된 원픽 팬미팅 티켓팅 개실패해서 그냥안간얘기 이런거 적혀있던데
4년후 저는 보이즈플래닛이란 걸 또 보고 또 정병에 처걸리게 되었습니다. 학습능력이라는게 없음
보플당시원픽은 안정적으로 데뷔했고 데뷔그룹 좀 맛보다가 멤갈해서 한... 반년정도 좋아한것같습니다 고척돔도 다녀왓어요
전 이제 더이상 고등학생이 아니라 그런오프쯤이야^^ (구라야 돈 ㅈㄴ없어)
그리고 탈빠햇어뇨 왜냐? 전 하이브,에스엠,제왑 이런 대형아이돌 관심없고요 대형아니더라도 인기가너무만으면 마음이 막 식어버리거든요...
그렇다고 심연의아이돌을 좋아하는 미친사람은 아니고요 적당히그냥... 같이얘기할사람잇꼬 그냥저냥 그룹활동은 계속하는 남자아이돌을 원함

그담에 완전히 새로운 남자를 잡았는데 얘도 보플나온애임 제발 나한테서 서바를 좀 떼내줄래????
그래가꼬 막 쇼케도 가고,,, 공방도 몇번다니고... 공연도 앞자리 존나플미주고가고(ㅜㅜ) 안하던짓을 존나하기시작함 이게 전부 작년가을~올해봄에 일어난 이야기임
(여담이지만 사녹가묜 의도치않게 이것저것 줏어듣게되자나여?? 근데 뭔 죄다 팬걸들이 나보다 어린것같아서 기분이 우울했다. ㅆㅂ)
팬싸를 넣고싶다는 저능한 생각도 했는데(현재진행중임사실) 그건꽉참고있습니다. 돈이업기때문이죠
아무래도 어린남자를 좋아하다보니 사고회로도 고장난것같습니다. 걍 이블로그 쓰던때로 돌아가서 오프욕심 1나도없는 찯한빠순이가 되고시픔
그리고 또하나
제가 수능을 보기 2주전인가 새로운남자아이돌을 좋아하기 시작헷는대요 (바야흐로 2019년)
그게벌써 4년이넘엇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그때 오빵이들이 대충 이십대 중후반이엇는데 지금은 군대도갓다오고;; 아저씨가됐어요
맨날 오지콤, 순덕이라고 놀림받아요 근데전 무대충이라서 정떨어졌다가도 무대보면 개같이 입덕하는 ㅁㅊㅅㄲ입니다.
작년 하반기 올해 상반기 남자때문에 쓴 돈이  너무나만아서 우울해요
19살의 저와 24살의저는 정신연령이 10살쯤 차이나는걱같습니다
후자가 10살어림
또 쌉소리쓰다보니까 길어졋는대요
어떤경로로 이곳에 들어오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별거업는거라도 잼께 구경하고가십셔...
저는 쌩판 모르는 여자들의 일상을 구경하는걸 조아하거든요
나중에 글 다 읽어보고 괜찮겟다 싶은건 공개로 돌려놓을게여...
그럼이만

404
TOP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