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정리하기

갑자기요

1월 가요대제전 보면서 새해를 맞이했다 이때 활동기라 위x 친구들에게 개미쳐잇어서 걍 그것밖에 생각이 안남 -_- 12시 되자마자 단톡방에 반배정잘되게해주세요 ㅇㅈㄹ했는데 찟든 시발 위x가 앙콘을 한다는거긔... 8월콘이 입대 전 마지막 콘일 줄 알고 울면서 취켓팅했는데 앙콘을 한다길래 또 울면서 감 근데 솔직히 존나 재밌었다
민증 만든다고 증명사진 찍고 증명사진 찍으려고 볼륨매직 하고 별지랄 다함
증명사진 찍는 날 방모그룹 팬에게 서가대 티켓(고척 4층 연석이엇음)을 9만원이나 뿔려서 팔아치웟다 그렇게 양심재기한 짓 해놓고도 직거래 장소는 수원역이었음 약간 반쯤 미쳐있었던 듯 ㅋㅋ 원래 잡은 자리는 3층이었는데 이쥬 아이디로 잡아서 이새끼가 4층연석으로 바꾸더니 걍 플미로 팔아서 셋이 3만원씩 띵함 얻다 썼는지 기억x지만 허튼데썻겟지

2월 토즈지박령이라 맨날 거기서 살앗음 걍 2월 일상 일어나서 밥먹고 테런 아카데미 처하다가 낚시 켜놓고 독서실가기... 저녁은 맨날 이쥬랑 이삭토스트를 먹었음
후x투어 챙겨본다고 그거 뜨는 시각 맞춰서 집간 거 생각하면 걍 미친년임 어차피 독서실에서도 폰밖에 안 봤는데...
반배정 날짜가 뜬 이후로 진심 시발 일생일대의 긴장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냈는데 운명의 그날... 카스 운세 보고 별 지랄을 다했지만 존나망해서 걍 기분 씹창난 채로 아이스박스 퍼먹음

3월 미세먼지 쌉에바인 날 여의나루 갓다
걍 텐트에서 엽떡 먹은 것밖에 없긴 함
글고 개학을 했죠 걍 이때부터 좆같은 일밖에 없다고 보면 됨 지옥의 고삼시작

4월 수행평가... 머 그런 거 한다고 동네 순회하고 별 지랄 다 함
한국지리 보충수업을 듣기 시작햇다 수능대비하려고 들은 건데 맨날 떠들기만 했고 결국 이 미친년은 수능에서 4등급을 띄우는 미친짓을 해냈다
벚꽃 필 무렵 2학년 친구들이랑 학교 근처 공원에서 사진 찍었는데 갑자기 학년부장 선생님이 사진찍어준다고 개좋은 카메라 들고 따라왔다 그리고 그때 찍은 사진은 아직까지 그 선생님만 갖고 잇다 ㅅㅂ 아무도 그분이랑 친하지 않아서 받으러가기가 뭐함
액소의 민석씨 입대전 팬미 티켓팅 돕기 위해 조퇴하고(ㅋㅋ) 피방갓는데 ㅁㅊ나 실패해서 이쥬 개빡쳤음
컴플리트 처음 들은 달임 그땐 이럴 줄 몰랏조
중간고사를 봤습죠

5월 위x가 컴백했다 꿔보라 스밍 돌리고 영상 뜨는 족족 보기만 했다
에버랜드 갔는데 아무것도 안 했다
그리고 프엑을 보기 시작했다 이때까진 ㄱㅊ았음

6월 탈빠햇다... 약 그거 기사 제목 보고 나서 탈빠각 뜨고 진짜로 탈빠함 걔 말고 다른 멤버였어도 탈빠했을 것 같은데 걔가 최애였지 뭐예요 ㄷ
글구 프엑에 개미치게 되었다네요 뭐엿지??... 그 공카 기행문 보고 관심 생겨서 찾아보다가 걔한테 미치게 되었음
기말 준비도 프엑하느라... 조졌긔 시험 며칠 전이 컨평 날이었나?? 그랬는데 (6월인지 7월인지 헷갈림) 새벽에 몰찍 프리뷰 떠서 밤을 샜다 개미친뇬
약정 넘긴 갤7이 고대로 재기해버렸다 시발

7월 생일달ㅋ인데 더워서 매일매일 재기쑈하고싶엇음
생일날은 7모 보고 저녁으론 싸2버거를 처먹었다
7월 사진 보니까 이x혁밖에 없네 ㅁㅊ나
막방 보고 어이없어서 밤을 샛음 구x모원픽 바규랑 걍... 반쯤 미쳐서 욕만 함 ㅜㅜ

8월 방학보충 들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바보같앗음 ㅜㅜ 하나도 모르는 내용 수업 들으면서 맨날 딴생각만 해서
독서실 옮겻고 커튼실이어서 딴짓하기 개꿀딱이었다 당빠 폰만햇긩
이xx군의 팬미팅이 있었는데 웅광탈
생중계권 사서 독서실에서 봄 ㅣㅅ발 ㅋㅋ 미쳣군
바규 집 거의 출첵했다네요
그리고 8월 말쯤 그녀는 죽도록 시러햇던 업xx에게 입덕해버리고 마는데... 엥?

9월 수시 원서 접수하고 학교에선 자습만 햇다 하루하루가 정말 잼없었음
저는 한씨 선씨 고씨만 좋아햇는데요 ㅠㅠ 공식도 어쩌다가 가입을 해버렸다 정말 미친년임 왜??... 왜??...

10월 하루하루를 잼없게 살아가던 중 온모 그룹의 새앨범 4번트랙이 개미쳣다는 소식을 들었다 근데 엥. 전트랙이 다좋으면 어카라는거예요 ㅁㅊ나 어떻게 이런앨범이 있을수가... 독서실 출퇴근할 때마다 반복재생했다
예전에 컴플릿 듣다 궁금해서 무대영상 봤더니 음... 비주얼이업군 이러고 넘겻는데요 그냥 좋아하게 됨; 머이런전개가
위x가 또 컴백을 햇다 입대하겠지... 싶었는데 갑자기 컴백이라뇨 구옵이 빠박이가 된 걸 보고 탈빠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근데... 그래도 노래는 시발 너무... 좋아서ㅜ

11월 수능 전날 유튜브에서 이승즌 직캠만 열댓개 본득 ㅁㅊ나 수능이 끝나곤 울었다 자연스럽게 업xx은 탈빠를 하게 되었다
맞다 수능 당일 일어나자마자 아침 셀프캠 봄 도랏나 씻고 나선 온필름 억곱억 봄...
11월 나의 자존감 쏭은 별일아냐였다

12월 스캐 정주행 믹나(ㅅㅂ라) 정주행 신어쩌고 정주행까지 해버렸긔 솔직히 재미는 있다 짱나게
대학 발표가 났다 존나잼업게 다붙음 -_-
수술 알아보러 강남 자주 갓고 온xxx 보러 코엑스도 가고 죽을뻔했음 끝

TOP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