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아닌글

걍시작부터졸라귀엽다

댓글에 새해첫곡 얘기 나와서 추천받는중
억곱억이 가장 많아서 억곱억 들음!!ㅋ 승주나 나 열두시 되자마자 억곱억 들었는데 우리 공통점 하나 찾앗다(시발)

김 진짜 깔끔하게 먹음...

억곱억 들으면서 졸라 리듬타는중 ‎(˘̩̩ε˘̩ƪ)

마지막 한입 찍는다고 가까이서 찍었는데
ㅁㅊ나... 존나잘생김

쇠똥구리출신인가? ㅈㅅ

이승즌 한입철학 존나웃김 마지막 숟갈은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서 남은 밥 남은 카레 싹 끌어모아 비비고 김두장 고추참치 큰거 하나 올려서 저렇게 먹음ㅋㅋ ㅅㅂ

아니 말티즈가 미역국을 저렇게 들이켜도 됨??

ㅋㅋ 걍귀여움 진짜귀여움 보는내내 귀엽단생각뿐

얘 말할 때 입술 나오는 거 존나 귀여버

소화시킨다고 어깨춤 추는 중(저기요)

귀엽게 인사하고 끝내버림...

브이앱요약임
좀이 아니라 존나긴 하지만ㅜ

글 쓰고 있었는데 효딘이가 버이앱을켯음
전나웃김... 배고프다면서 음식얘기 하더니 댓글에 돼지얘기 나오니 돌아오는 반응이 개웃겨
돼지노루룽...
돼지국밥. 효진국밥. 하더니 그럼 제가 돼지란 소린가요? 아니겟죠? 이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존나웃기다 근데 하루종일 먹은것도 없더만 배고픈게 당연한거 아니니... ‎(˘̩̩ε˘̩ƪ) 여튼 노루룽야 행복만해

여기 착장 존나게 좋음... ‎(˘̩̩ε˘̩ƪ) 걍미침

안무 하다가 모자 뱃겨질라카니까 손끝 엣지잇게... 존나원래안무인마냥 모자 눌러쓰는거 존나좋음 미친놈야🥰

아이돌인이유

그냥 우리아이 몸을 좀 봐주세요...🤯

힝(대충좋다는뜻)

귀여운거모아서

재영이 바보같고엄청귀여움...ㅠㅠ

헤드폰끼고잇는강쥐가커엽습니다

이아이들 아이디좀봐 망원동이션 시발 ㅠㅠㅋㅋㅋㅋㅋㅋ

이거생각보다 잼써서 자존심이 재깋해버렸다...

인스트가 나오긴 했는데 진짜 딱 저것만 주면 어케요 -_- 찔끔찔끔 풀려는건가 싶다가도 걍빡치네요... 하나씩 풀다가 컴백티저 뱉으면 인정해드릴게용 ㅇㅅㅇ
별개로 인스트 전나좋다 하...ㅋ 역시 황토벤선생님
사될 모스코모스코 인스트 풀리는 날만 기다리고 잇겟습니다 ^^7

404
TOP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