ต( ິᵒ̴̶̷̤ ﻌ ᵒ̴̶̷̤ )ິ ♬

1월 13일 온앤오프 제이어스 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59분에 브이앱 알림 와서 혼자 개저웃음 지음... 이놈들 투명하다 투명해...
이션 생일 때 이제 서프라이즈 안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또 불끄고 방문 앞에서 케이크 들고 대기를 했다네여

이러고 기다리다가 열두시 됨 ㅠㅠㅋㅋ

자다 일어난 척 지림... 아무튼 귀엽운 소원빌기

머리세팅해놓은거봐... 예뻐서 쓰다듬고시픔...

민균이가 고르고 재영이 개카로 긁엇다는 엉망진창 초코케이크

이아이 또 빨간바지 입고 민균이는 또 체크바지 입음 ㅅ ㅂ ㅋㅋ 근데 앉아서 바지가 말려 올라가니까 자기 입으로 야하다고 함... (소라게)

왜왜왜왜이러시는거예요;;

바바바바바지가;;

맨발로 어스 침대 올라간 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하는승듀니의 별벅스어쩌구... 뿌리절대막아

웅사랑한다앜...
자기들끼리 또 신나있는데 그게 너무 즐거웟음 오늘의 베스트 웃음포인트 인간극장 브금 ㅋㅋ 배잡고웃음

언제이런사진을 또찍엇니 (╯︵╰,) 다른아이들 지금쯤 올릴사진 찾고잇을듯... 줫나귀엽다

울효자둥이~~~~ 생일축하한다... 알라뷰

 

404
TOP
yunicorn